김종국, 결혼 상대는 38세 미국 LA 화장품 대표?
김종국, 결혼 발표. 결혼 상대는 38세 미국 LA 출신 화장품 대표? 김종국 예비신부는 누구인가?
출처 : 짠남자
팬카페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 전해
그룹 터보 출신 가수 김종국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합니다. 김종국은 18일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저 장가갑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는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앨범 대신 저의 반쪽을 만들었다”며 “결혼식은 가족, 친지, 지인들과 가까운 시일 내 조용히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진행된 SBS 런닝맨 녹화에서도 결혼 발표를 해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신상은 비공개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되며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신혼여행 역시 방송 스케줄에 따라 추후 조정될 계획입니다. 김종국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소속사는 “김종국이 직접 밝힌 글 외에는 전할 수 있는 내용이 없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끊이지 않았던 ‘LA 여친설’
김종국은 그간 ‘LA 여친설’로 꾸준히 화제를 모아왔습니다. 절친 차태현은 방송에서 “김종국이 LA에 자주 간다”며 여자친구 의혹을 언급했고, 하하와 유연석도 이를 거들었습니다. 2020년에는 LA에 거주하는 대학생 시청자가 “미국에서 김종국을 봤는데 미모의 여성과 함께였다”라고 제보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에는 온라인상에서 ‘LA 출신 38세 화장품 회사 대표’라는 글이 돌며 예비신부의 신상 추측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데뷔 30주년 맞은 레전드 가수
1976년생인 김종국은 1995년 그룹 터보로 데뷔해 검은 고양이, 트위스트 킹, 화이트 러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2001년 솔로 전향 이후에도 한 남자, 사랑스러워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05년에는 지상파 3사 가요대상을 모두 석권해 ‘트리플 크라운’과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습니다. 가수와 예능인으로 두각을 드러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