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문가비 아닌 여자친구와 혼인신고
정우성, 문가비 아닌 여자친구와 혼인신고. 메이드인코리아 방영 전 개인사생활 입장 당부. 문가비 정우성 아들 사진.
정우성, 문가비 사진 / 출처 : IMBC 연예 뉴스
혼인신고 소식
배우 정우성(52)이 교제하던 비연예인 여자친구 A와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정우성은 A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됐으며, 지인들에게 이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개인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과도한 관심과 추측을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연인과의 관계
정우성과 A는 오랜 기간 연인 관계를 이어왔으며, A는 정우성이 힘든 시기마다 조언과 지지를 아끼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우성은 세간의 시선으로 인해 A가 상처받을 것을 우려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문가비와의 논란
앞서 정우성은 지난해 11월, 모델 문가비(36)가 낳은 아들의 친부임을 인정해 논란이 됐습니다. 두 사람은 2022년 한 모임에서 만나 2023년 6월 임신, 지난해 3월 출산했습니다. 정우성은 친자 확인 후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한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으나, 결혼 문제를 놓고 갈등을 빚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당시 문가비는 결혼 요구를 한 적이 없다고 밝혔고,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은 결혼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문가비 아들로 추정되는 사진 / 출처 :SNS
공개 사과와 향후 활동
정우성은 논란 직후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모든 질책은 안고 가겠다. 아버지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올해 하반기 디즈니+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서 검사 장건영 역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입니다.